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의 지오비가 지난 7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 ‘2016 서울경기베이비페어’에 참가했다.

지오비는 기능성 유모차를 전시, 판매했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전용 사계절 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출품한 에어 자이어 플러스는 핸들 전환형 양대면 유모차로 3.3kg의 가벼운 무게와 버튼 한 번 누르고 유모차를 접었다 폈다할 수 있는 원핸드 퀵 폴딩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 등받이가 170도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캐노피가 높아 실내공간을 넓게 활용이 가능하다. 발받침을 조절할 수 있고 분리형 이너시트로 돼있어 분리 해 매쉬시트로도 사용할 수 있어 사계절 활용이 가능하다.

지오비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 유모차 부문 3년 연속 수상에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참가했다”며 “가격적 혜택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할 경우 제품보증 3년 연장, 방문 A/S 관리 등 서비스를 보강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016 서울경기베이비페어’는 7월 7일부터 7월 10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임신과 출산, 육아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 및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