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듀오웨딩페어>

‘듀오웨딩페어’가 오는 7월 16일(토)과 17일(일) 이틀간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듀오웨드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이번 웨딩페어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웨딩 콜라보레이션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선착순 접수로 사전예약이 이뤄지고 있다.

웨딩페어는 웨딩컨설팅업체 듀오웨드 주최로 최신 트렌드에 관한 정보 소개 및 웨딩 상품별 전문가 1:1맞춤 상담으로 진행된다. 100여 개의 웨딩 브랜드 참여로 2017 S/S시즌 웨딩 컬렉션을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이벤트 등을 살펴보면 혜택 웨딩 패키지는 예비 신랑·신부가 원하는 스타일로 구성된 패키지를 최대 150만원 할인 및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현대백화점에서 상품을 구매 시 최대 250만원 상품권 증정과 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결혼 예물 및 한복을 최대 60%까지 할인해 주고 혼수 상담만 받았을 경우에도 파우치, 고급넥타이 등의 선물을 받아 볼 수 있다.

이밖에도 유럽, 하와이, 몰디브 등의 허니문은 최대 30% 할인 혜택과 파리, 로마, 몰디브, 칸쿤 지역은 스냅촬영도 무료로 제공한다.

듀오웨드 관계자는 “사전예약 진행 중인 이번 박람회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웨딩 스타일링 체험존’ 공간도 마련돼 있다”며 “체험존을 통해 웨딩페어 방문 고객들이 행사 현장에서 체형에 맞는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어보고, 무료로 헤어 및 메이크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박람회에서는 웨딩홀을 최대 1000만원까지 할인해주며, 상담 고객 50커플을 대상으로 추첨해 일렉트로룩스 소형가전 혹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