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터디(원장 윤민수)는 여름 방학을 맞아 오는 7월24일부터 8월13일까지 3주간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여름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방학캠프는 14시간 공부하는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참가할 수 있다.

윤민수 원장이 자체 개발한 30분 계획표를 이용해 학습 집중도와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공부가이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30분 계획표는 사람의 집중력이 초기 집중하는데 5분, 집중시간 20분 다시 집중이 흐트러지는데 5분이 걸리는 알고리즘에 착안해 개발한 공부계획표다.

또한 스스로 공부하면서 모르는 부분은 선생님들의 1:1도움을 받아볼 수 있으며 조별 배치된 선생님의 관리를 받아 학습 플랜을 세울 수 있다.

윤민수 원장은 “하루 14시간 동안 오로지 공부만 하는 이번 캠프에서 학생들은 장시간 공부할 수 있는 학습 지구력, 자기주도학습, 공부에 대한 동기부여, 성취감 등을 느낄 수 있을것”이라며 “선생님들의 멘토링 강의로 장시간 공부에 지친 학생들이 다시한번 용기를 얻어 마음을 다잡을 수 있도록 서포트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8년 동안 16차례 개최된 팡스터디 여름 방학 캠프는 약 3,000여명이 넘는 학생들이 참석했으며 참가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