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순성산업>

유아용 카시트 전문 순성산업은 11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롯데아이몰과 CJ몰을 통해 온라인 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베이비 페어는 순성 카시트를 최대 30%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이다. 데일리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쿨시트와 햇빛가리개, 안전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데일리 베이직과 오가닉 라인은 25% 할인을 제공하며 구형 데일리 오가닉 블루와 그린 색상은 한정 수량으로 30% 할인해준다.

ISOFIX 카시트 라온은 20% 할인과 더불어 구매하는 고객에게 코지 선쉐이드와 후방거울 및 쿨시트 등을 제공한다. 제나, 제나 주니어 카시트는 17% 할인해주며 제나 전용 컵홀더, 햇빛가리개, 안전 스티커를 증정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박람회는 오프라인 박람회와 동일한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기획전”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순성 카시트를 마련해 안전한 휴가를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순성산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순성산업은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해 안정성 테스트와 같은 다양한 검사를 통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전 제품이 한국(KC), 유럽(ECE), 중국(CCC) 3개국 안전 인증을 획득했으며 디자인 워드 2016 iF와 2015 IDEA 어워드에서 수상한 이력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