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8 목 16:58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라이프
2016 수원경기베이비페어 맘베키쇼, 8월 26일~29일 수원월드컵경기장서 개최
▲ <사진= 2016 수원경기베이비페어 조감도>

2016 수원경기베이비페어 맘&베이비&키즈쇼(이하 맘베키쇼)가 오는 8월 26일부터 29일까지 경기도 수원월드컵 주경기장에서 열린다.

이날 수원이 본사인 전시기획주관사 비엠비 커뮤니케이션즈는 수원월드컵 주경기장 내 150개사가 참여할 수 있는 500부스(면적 11,000m2) 규모의 실내특설전시장을 마련해 임신∙출산∙육아관련 용품 및 유아동서적, 가전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맘베키쇼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4일간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사전신청자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 사은품 증정 및 유모차, 카시트 등 경품추첨, 현장 이벤트 등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오케스트라 가족음악회, 매직아트쇼 등 다양한 문화공연 볼거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해외수출 활성화 및 확대를 위해 맘베키쇼 주최사무국에서 직접 해외 바이어를 초청해 참가 업체를 위한 수출간담회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6 수원경기베이비페어 맘베키쇼 전시기획담당자는 “수원을 비롯해 경기남부권 지역에서는 소규모로 베이비페어를 진행하거나 활성화 되지 않아 서울 및 경기북부 박람회장으로 가야 하는 불편함이 적지 않았다”며 “맘베키쇼는 지역맘들을 위해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4일동안 수원 외 화성, 용인, 성남 등 경기남부지역 임산부 및 육아맘 5만여명 참관을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참가업체는 직접 생산한 제품들을 고객에게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되고 경기남부지역맘들은 제품을 직접보고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면서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원베이비페어는 7월 중순부터 경기남부 14개지역 지역방송에서 CF송출을 진행할 예정이며 수원맘 외 지역맘 카페 등도 연계해 광고할 예정이다.

자세한 관련 내용은 2016 수원경기베이비페어 맘베키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지성 기자  korea@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