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김라파엘웨딩>

김라파엘웨딩이 90만원 미만의 금액으로 결혼 준비가 가능한 '사진없는 본식 패키지 89' 상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사진 촬영을 제외한 나머지 콘텐츠로 구성됐으며 89만원이라는 가격에 신상 웨딩드레스 1벌이 제공되며 본식 당일 7년 차 이상의 부원장급, 원장급 메이크업이 100% 보장된다.

또한 신부 부케 1개와 가족 부토니아 7개도 제공되며 본식에 신랑이 입게 될 턱시도 1회 무료 대여가 가능하다. 특히 웨딩드레스를 즉석에서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하는 ‘선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패키지 및 결혼 준비 상담 시간은 약 1~2시간 정도 소요된다. 웨딩홀과 한복, 예물, 폐백음식 등과 여행사, 청첩장 등에 대한 소개 상담도 이뤄진다.

압구정 김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경기 침체에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을 지원하기 위해 가격 거품을 걷어낸 89만원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중고드레스를 제공하거나 추가 비용 부담이 발생하는 경우는 절대 없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라파엘웨딩은 본식, 스튜디오 촬영이 모두 포함된 ‘선착순 웨딩토탈패키지’와 본식과 스튜디오 중 택일 선택 촬영이 포함된 ‘스드메 119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김라파엘웨딩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