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소 전문업체 '밤낮세탁'은 오는 19일부터 8월31일까지 한 달 동안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불종류와는 상관없이 ‘1+1의 이불세탁’을 할 수 있으며 서울 전 지역 수거 배달비가 무료다.

밤낮세탁은 전문 세탁기술을 배운 젊은 청년들이 운영하며 24시간 세탁 및 무료 수거배달을 통해 직접 세탁을 하고 있다. 소요시간은 3일~5일 정도 걸린다.

밤낮세탁 백요한 대표는 " 곧 가을,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장롱 속에 보관해둔 이불들을 꺼내기 전에 이불 속에 있던 진드기와 유해균을 박멸하기 위해서는 사용 전 이불세탁을 한번 해두는 것이 더욱 청결하고 좋다”며 “특히나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더욱 청결에 관심을 가지고 침구류 위생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는 점 등을 고려해 가을, 겨울 준비를 위한 ‘1+1 이불세탁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참신하고 배려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들의 마음에 실용적이고 편리한 세탁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293길 16 이안상가주택에 위치한 밤낮세탁은 전화주문과 방문주문을 통해 운영하며 카카오 상담플러스친구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