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포그내>

힙시트 브랜드 포그내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베페 베이비페어에 공식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포그내는 힙시트 '넘버5'를 비롯해 올인원 캐리어 '올가플러스', 그리고 아기띠와 힙시트, 유모차에 모두 활용 가능한 겨울용 방한 액세서리인 '리버스 워머'를 함께 전시한다.

더불어 베페 현장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힙시트 구매자 전원에게 베페 특별 가격할인 및 전용 액세서리인 2만 4000원 상당의 고급 밤부 턱받이와 밤부 침받이 1세트를 증정한다.

포그내의 넘버5 힙시트는 아기의 몸이 닿는 안감은 오가닉 소재이며 겉감은 아웃도어 소재로 결합된 기능성이 강조된 힙시트로 무게가 가벼우며 생활 방수 기능이 있어 간단한 오염물질은 물티슈로도 손쉽게 지워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베페에는 넘버5의 신규컬러인 모카 색상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아기띠와 힙시트, 힙시트캐리어의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올가플러스는 힙시트에서 보형물을 빼 한번에 한가지만 사용하는 올인원 제품과 달리 변형 없이 아기띠와 힙시트 두가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미국 국제고관절협회(IHDI)로부터 아기의 올바른 성장발달을 돕는 캐리어로 공식 인증 받았다. 힙시트는 아기 엉덩이와 허벅지를 충분히 받쳐주는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허벅지와 종아리가 거의 직각을 이루도록 설계돼있다. 아기의 다리는 M자형 자세로 자연스럽게 옆으로 벌어져 IHDI에서 권장하는 개구리 자세로 아이를 안을 수 있어 고관절 탈구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

포그내 관계자는 “현장에서 포그내만의 인체공학적 편안함을 직접 체험해보시고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니만큼 포그내를 사랑해주시는 부모님들의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포그내 부스 위치는 A홀 입구에서 가까운 A-Hall, E200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그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