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스튜디오 디아인픽쳐스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본식스냅 패키지 F/W’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부터 12월까지 예식을 올리는 커플들에 한해 본식스냅 프리미엄 상품 계약 시, 각종 영화, 드라마 세트장이 구성된 럭셔리펜트하우스에서 리허설웨딩촬영과 야외 데이트스냅, 식전영상까지 제작해주는 서비스를 모두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고객 개인 SNS 또는 블로그에 촬영 후기를 남기게 되면 포토테이블용 액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디아인픽쳐스 데이비드 정(David Jung) 대표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진은 그 어떤 유명한 포토그래퍼의 사진 보다 부모의 사랑을 담은 자녀의 사진이 가장 아름답다”며 “가족의 마음으로 사진을 찍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그동안 진행됐던 디아인픽쳐스의 이벤트가 총망라된 상품으로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하고 싶은 예비부부들을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디아인픽쳐스는 정 대표가 외국생활을 통해 다양한 웨딩 촬영을 경험 하면서 느낀 감정을 한국에서도 웨딩 사진으로 담아보겠다는 취지로 설립된 스튜디오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아인픽쳐스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