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실용서 ‘내 손안에 잡히는 중국 마케팅’ 책이 최근 출간했다.

이 책은 중국마케팅전문가인 이동호씨가 6년간 중국에서 사업을 하며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담았다.

내 손안에 잡히는 중국 마케팅은 중국에서 성공할 수 있는 황금 상권과 창업아이템, 마케팅 전략 등을 분석 및 소개하며, 그 중에서도 온라인 마케팅의 성공 가능성을 역설하고 있다. 저자는 해당 책을 통해 중국 온라인 매체 바이두와 웨이보, BBS블로그, 위챗 등을 활용한 O2O 성공 마케팅 방법을 핵심요약해 전달하고 있으며 후반부에서는 중국창업 성공사례와 유망한 창업아이템 등을 소개한다.

저자 이동호씨는 “중국 창업과 관련해 경험에서 우러난 생생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출간을 결심하게 됐다”며 “이 책은 중국의 역사와 현재 위상, 중국의 향후 발전방향, 중국 소비자들의 심리와 취향 등을 꼼꼼하게 분석해 놓은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저자 이동호는 중국에서 중국어 및 영어 학습회사 ‘헬로외국어 교육그룹’과 온라인 광고 컨설팅 기업 차이나마케팅 ‘명가’의 대표직을 맡고 있으며, 온라인카페 및 블로그를 통해 중국 창업에 필요한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