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빠이요>

나이스뷰티몰은 프랑스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 ‘빠이요(PAYOT)’가 환절기를 대비해바디 케어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으로 바디 클렌저 ‘월 드 두쉬 레락상뜨(HUILE DE DOUCHE RELAXANTE)’ 과 각질케어 스크럽 ‘고마쥬 오쉬크르 레렉상(GOMMAGE AU SUCRE RELAXANT)’이다.

월 드 두쉬 레락상뜨는 리치한 오일 제형의 바디클렌저로 만들어진 거품으로 부드러운 사용감을 준다. 또 빠이요의 기존 바디 클렌징 제품에서 글리세린 성분을 강화해 샤워 후에도 수분감있는 피부를 돕는다.

슈가 스크럽 ‘고마쥬 오 쉬크르 레락상’은 자스민과 백차성분을 주요 성분으로 설탕 스크럽 알갱이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한다. 스크럽 과정에서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를 아몬드 오일과 비타민 E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막을 강화시켜 진정시켜준다.

신제품 2종은 자스민과 백차 성분이 함유돼있으며,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향긋한 향으로 심신을 안정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현재 토탈 뷰티 셀렉숍 ‘나이스뷰티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추후 전국 롭스 매장과 벨포트 매장에서도 선보인다.

한편, 빠이요는 100년의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로 바디 케어 제품을 계속 출시, 에스테틱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