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강 이색달리기 축제 - 한강아 함께 달리자’에서 저녁 피날레 행사로 K-pop 콘서트와 EDM 파티가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오는 10월 1일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증강현실(AR) 달리기 게임을 즐기는 동안 한강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됨으로써 재미와 정보의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세계 최초의 증강현실 레이스다.

K-pop 콘서트는 걸그룹 ‘마마무’와 빌보드(美) 선정 전도유망 K팝 가수로 선정된 아이돌그룹 ‘크나큰’, 싱어송라이터 신인 아이돌그룹 ‘엠펙트’가 출연 예정이다.

EDM 파티에는 개성파 DJ로 유명한 반달락 (Vandal Rock)과 국내에서 활동 중인 유명 DJ들을 초청해 일렉트로닉 라이브 디제잉 퍼포먼스 등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주간레이스에서는 ‘크나큰’과 ‘엠펙트’ 멤버들이 레이스 선수로 직접 참여하여 일반 참가자들과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또한 행사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에게는 획득한 점수에 따라 상품 및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은 출연 가수팀의 MD 상품 및 사인CD 등도 포함돼 있다.

이밖에도 9월 30일까지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강아함께달리자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