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더유학>

더유학이 주관하고, 전세계의 다양한 조기유학 학교와 재단이 참여하는 세계조기유학박람회가 10월 15일 토요일 서울 삼성동 COEX에서 301 A, B호에서 개최된다.

이번 조기유학박람회는 미국, 영국, 캐나다, 아일랜드, 중국, 필리핀, 싱가폴 조기유학 학교들이 참여하며, 겨울, 여름 방학캠프의 대한 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다.

이번 세계조기유학 박람회는 조기유학을 막연하게 생각했던 부분을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설명회와 조기유학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하여 실질적이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세계 교육기관 16곳이 참여가 결정됐으며, 중국 및 필리핀 국제학교도 함께 참여해 학교담당자를 직접 만나 진학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시간은 오전 11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오전 11시~12시는 자녀의 영어레벨를 객관적으로 평가 할 수 있는 영어테스트 시간을 갖는다.

박람회 장소 바로 옆에서는 설명회가 12시부터 진행되며 1부는 미국조기유학 사립학교 입학설명회 2부는 영국조기유학 과학고 Newton school와 공립학교 King edward 입학설명회, 3부는 중국 국제학교 Saint Paul 입학설명회가 진행된다.

박람회 장소에서는 각 나라별 영어캠프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자녀 혼자가는 캠프부터, 부모와 함께 진행하는 캠프까지 다양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현장에서 1:1 상담을 통해 우수자에게는 장학금을 제공하며, 사전 신청하는 모든 방문자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사전신청은 "세계조기유학박람회" 홈페이지와 주관사인 "더유학"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