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터보식스팩 홍보 모델 김정민>

㈜반도쇼핑이 EMS 트레이닝 기어 터보식스팩(Turbo Sixpack)을 홈앤쇼핑을 통해 오는 10월 5일 수요일 오후 11시 50분 론칭한다.

터보식스팩은 EMS PAD 타입으로 복부와 팔, 허벅지 등에 붙여 직접 자극을 전달하는 EMS 운동기구다. 특정 부위에 근육 수축과 이완 작용을 일으켜 체중 감소와 체내 노폐물 배출 및 셀룰라이트 개선과 예방에 도움을 준다. 현재 배우 김정민과 리키김이 모델이다.

또 기존 한가지 모드에서 업그레이드된 버전인 터보식스팩의 신제품은 오토와 싯업, 쿨링, 펀칭, 파워릴렉스 모두 5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또 경량 슬림형으로 옷 안에 장착할 수 있으며 기존의 건전지 삽입방식이 아닌 충전식으로 보완돼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방송과 함께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은품으로 젤시트 1세트를 더 증정할 예정이다.

반도쇼핑 관계자는 “22분 운동으로 6시간의 운동 효과를 보는 등 적은 시간으로도 최대한 운동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이번 방송에서는 유통마진을 줄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터브식스팩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젤시트와 소정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