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부가부>

네덜란드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는 오는 10월 한정판 ‘부가부 동키 위켄더’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부가부 동키 위켄더는 타입별로 한명이나 쌍둥이 등 2명의 아이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모노 타입에 별도의 듀오/트윈 확장 세트를 추가하면 듀오나 트윈 타입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확장할 때는 3번의 버튼 터치로 1인용에서 2인용 스트롤러로 전환 가능하다. 듀오나 트윈형으로 확장해도 컴팩트한 사이즈기 때문에 문을 쉽게 통과할 수 있다.

바스켓이 독립적으로 사용가능한 사이드 백으로 제작돼 외출과 여행에 용이하며 측면에 사이드 백을 설치해 사용하거나 백을 탈착해 별도의 여행 가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사이드 백의 크기를 확장할 수 있는 자석 버튼이 부착돼 있어 10kg까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 사이드 백을 이용해 스트롤러에 짐을 싣거나 따로 옮기는 것이 가능하며 언더시트 바스켓 용량까지 20kg 가량에 소지품을 탑재할 수 있다.

색상은 블루-그레이 겉감과 캐주얼 그레이 저지 안감으로 제작됐다. 핸드 스티치된 코냑 컬러의 레더-룩 핸들바와 캐리핸들 및 레더로 장식됐으며 언더시트 바스켓은 겉감과 동일한 블루-그레이 색상의 패브릭으로 제작, 통일감을 더했다.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