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이 10월 25일 서울 라마다호텔에서 진행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등이 주관, 한국금융경제 뉴스가 후원한 이번 시상식은 신뢰브랜드 부문별 대상과 심사위원상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총 54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선정된 브랜드는 각 후보 기업을 대상으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 충성도, 만족도 등 5가지 사전기초조사를 통한 1차 선별 후 소비자 조사 및 심사 위원 심사를 진행해 신뢰지수를 산출한 결과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 관계자는 “사람 사이에도 신뢰가 중요하듯 고객과 기업 간의 신뢰도 중요하다”며 “이번 시상을 통해 각 기업이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신뢰를 줄 수 있고 국내 소비 수준을 높이는 계기가 돼 선순환 구조를 조성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팝페라 그룹 ‘클라라’가 축하 공연을 장식했으며 경희대 경영대학원 김홍유 교수가 축사 및 심사평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