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고객 편리와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고 10일 밝혔다.

리뉴얼 된 바로연 모바일 홈페이지는 전체적인 화이트톤 컬러를 적용해 화사한 느낌을 주고 고객의 편리성·접근성을 높혔다.

또한 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한 맞선, 미팅, 파티초대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 페이지도 마련돼있다.

바로연 관계자는 “고객의 편리와 더 높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 리뉴얼을 완료했다”며 “그동안 궁금했던 결혼정보업체에 대한 쉬운 접근과 고객과의 원활한 상호작용 소통에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로연은 기독교 결혼정보 및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서비스(B.Noble) 무료상담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