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미인'뮤직비디오 캡쳐>

동화약품은 자사의 ‘미인활명수’와 M.net 여자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3’의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으로 선보인 파이널 트랙 ‘미인’의 뮤직비디오 통합 조회수가 13만 건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프로그램 스토리에 제품을 녹여낸 브랜디드 콘텐츠로,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3의 우승자인 래퍼 자이언트핑크와 프로듀서 도끼가 캠페인에 참여해 자신의 길을 향한 꿈을 가진 실력자가 ‘진정한 미인(美人)’이라는 메시지를 음악과 영상에 담았다.

동화약품 커뮤니케이션팀 윤현경 상무는 “미인활명수의 새로운 시도에 관심과 긍정적인 평가를 보여준 소비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활동을 이어나감과 동시에 제약업계를 선도하는 마케팅 전략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미인' 뮤직비디오의 15초 버전은 케이블 TV 및 온라인에서 볼 수 있으며, 풀 버전 뮤직비디오는 동화약품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TV 캐스트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미인활명수는 정장 효과가 있는 오매(매실을 훈증한 생약) 성분을 더해 소화불량뿐만 아니라 소화불량과 동반한 장 관련 증상에도 효과가 있는 액제 소화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