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조기유학박람회가 오는 12월 3일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코엑스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더유학에서 개최하는 박람회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의 조기 유학 및 어학 연수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1부는 미국사립학교 설명회, 2부 중국국제학교 설명회, 3부는 캐나다 공립학교 입학설명회로 구성돼 있다.

미국과 영국 및 캐나다, 중국 등 조기유학 학교들과 아일랜드 조기유학 법인인 더유학의 카운셀러가 직접 참여해 1:1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여러 장학금 제도를 통해 성적 우수자에게 300만~1,000만원까지 제공한다.

미국은 공립교환학교, 사립보딩스쿨, 홈스테이형 학교가, 영국은 사립학교인 LVS ASCOT를 비롯해 킹에드워드 식스폼 컬리지, 뉴톤프로그램, 켓츠컬리지가 참여할 예정이다. 중국은 상해와 북경에 위치한 세인트폴 국제학교가, 필리핀은 클락에 위치한 국제학교가 참가하고 캐나다는 공립학교의 기숙사형 유학과 홈스테이형 유학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

이 밖에도 아일랜드 조기유학 법인 더유학의 카운셀러를 통해 아일랜드 사람학교 유학에 대한 1:1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더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계조기유학박람회는 12월 4일 일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부산 벡스코에서도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