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는 오는 12월 2일 전주신시가지점을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와니코코는 기존 전주 1호인 고사점에 이어 전주시 두 번째 가맹점 전주신시가지점을 오픈하게 됐다.

오픈 매장에서는 스킨 케어 제품인 RH-EGF99% 앰플과 메이크업 제품인 트리플 커버 백조쿠션 화이트 등을 판매한다. 그 중 RH-EGF99% 앰플은 미국 식약처 FDA의 중국속 함량비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해당 주 원료의 함량을 높인 진액 앰플이며, 트리플 커버 백조쿠션 화이트 쿠션은 버튼 펌핑형으로 SPF30/PA++ 자외선 차단 및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에 대한 식약처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이 밖에도 매장을 통해 다양한 스와니코코 제품을 선보인다.

아울러 오픈 기념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일과 3일에는 총 300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 룰렛 이벤트와 11만~16만원 상당의 제품이 들어있는 럭키박스를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3D바이오 피부진단기를 이용한 피부 테스트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 전국적인 꾸준한 오프라인 매장 개설로 다양한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교류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스와니코코는 가수 백지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제품 및 브랜드 홍보에 나서고 있으며 2016년 11월 기준 랭키닷컴 천연화장품 쇼핑몰 부문 145주 연속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