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코리아는 오늘(25일)까지 인터넷 쇼핑몰 11번가에서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 Archer C9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가격보다 4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며, 11번가에서 티피링크 기가 공유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Sandisk 사의 16G USB를 전원 증정한다.

Archer C9은 스탠딩 방식으로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바닥과 닿는 면적을 최소화했으며 화이트 컬러와 메탈 라인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또 파워 유저를 위한 듀얼 밴드 기가비트 유무선 공유기로 두 개의 주파수 대역에 대한 서비스가 가능하다.

아울러 티피링크가 자체 개발한 고성능 분리형 안테나는 전 방향에 걸쳐 안정적인 커버리지와 24시간 쾌속한 스피드를 유지하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각 안테나마다 듀얼 밴드 주파수를 송출할 수 있다.

또한 Archer C9은 브로드컴의 BCM4709 1GHz 듀얼코어 CPU를 탑재해 다수 디바이스가 동시에 접속해도 속도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며 현재 세계 120개국 이상 1,000만 고객에게 무선랜 장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Archer C9이 고성능을 갖출 수 있던 건 회사 자체의 테크놀로지 덕분”이라며 “티피링크는 뉴욕타임즈가 지난 해 발표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