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검평(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은 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등 50종의 1급 민간자격증에 대한 학습 혜택을 선착순 5,0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검평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코드에 ‘STUDY’를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는 취득과정 수강료와 시험응시료를 전액 지원받게 되며 온라인 무료강의 수강 및 온라인 취득시험 무료응시가 가능하다.

한검평은 민간자격증 교육기업으로 2급 취득과정 없이 곧바로 1급 취득이 가능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한검평이 교육하는 자격증은 모두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있어 관련 기관 취업 활용 및 문화센터강좌 담당 강사모집 지원에도 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문화심리상담사, 아동요리지도사, 인성지도사 등 여자전문직 관련 민간자격증 취득과정들을 운영 중이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독서지도사, 클레이아트지도사 등의 민간자격증을 취득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벤트 당첨 후 무료수강이 가능한 자사 민간자격증은 자격증 공부 및 취득이 용이하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돼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검평은 커피바리스타, 캘리그래피 지도사 등 민간자격증 교육을 기반으로, 한국자격검정진흥원 주관의 평생교육장학지원 프로젝트에서 최우수 교육원으로 선정됐다. 최근에는 반려동물관리사, CS강사 등 사회 트렌드를 반영한 자격증들의 취득과정을 실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