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18 금 17:09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아출판, 신학기용 초등 교재 '백점맞는 월간지' 홈쇼핑 판매
▲ <사진출처= 동아출판>

교육출판전문기업 동아출판은 2017년 신학기용 자기주도학습 월간 교재 ‘백점맞는 월간지’를 GS홈쇼핑을 통해 12월 2일(금) 오후 12시40분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백점맞는 월간지는 초등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월간 학습 교재로 매달 △수학 3권(개념편, 문제편, 상위권) △국어/사회/과학 1권 △창의사고력 1권, △학부모 지도서 1권(정답 및 해설) 총 6권을 기본 구성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학기별로 시험대비를 위한 △1,2학기 단원평가 4권(수학, 국어/사회/과학) △1,2학기 기출문제 2권 △스마트폰으로 학습이 가능한 동영상 강의도 1년 동안 무료로 제공된다. 추가로 초등 학습의 기본서인 1, 2학기 동아전과를 선택할 수 있는 등 매월 제공되는 교재와 동영상 강의 자료로 자기주도 학습을 도울 수 있다. 아울러 2017년 새롭게 상위권 수학 문제집이 매달 추가돼 체계적인 수학 학습이 가능하다.

동아출판 전략마케팅팀의 곽윤주 팀장은 “백점맞는 월간지 구독자를 위한 혜택이 이번에 더욱 늘어났다”며 “개정 교육과정에서 강조되고 있는 통합 교과 학습용 과학 프로그램과 독서 능력 향상용 논술 프로그램을 추가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구성은 오직 백점맞는 월간지와 함께 구입이 가능하고, 내년 초 신학기까지만 판매하는 한정판매 구성”이라고 덧붙였다.

박미지 기자  pmj@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