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몽드드(대표 홍여진)는 오는 12월 7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몽드드 4번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몽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지난 2013년 각종 국가 기관 및 경제지 등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에서 달성한 더블 트리플 크라운을 기념해 물티슈 업계 최초로 선보인 이후 올해로 4번째를 맞는다.

이번 에디션은 새롭게 리뉴얼된 ‘뉴 오리지널 엠보싱/플레인(65gsm 74매/20매)’과 ‘뉴 스파클링 엠보싱/플레인(75gsm 70매)’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 밖에도 몽드드 4번째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몽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 이미지를 리그램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몽드드 4번째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물세트와 팀앤팀X몽드드 2017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관계자는 “연말 분위기를 한층 살리고 성탄의 기쁨과 행복을 선사해 줄 몽드드 4번째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자극을 줄이고 안전성을 강화해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몽드드 몰을 비롯한 전 마켓을 통해 판매가 시작되며 출시 및 제품에 대한 정보는 몽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