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시상식이 13일 오전 10시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렸다.

한국금융경제신문가 후원하고 국민일보가 주최,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는 성공적인 소비자 감동 문화정책과 경영을 선보인 기업에게 노고를 치하하고 이를 시상하고자 마련됐다.

▲ 13일 서울 신사동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6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시상식에서 수상 브랜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김정실 기자/ kkong0319@>

이번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는 사전 기초 조사를 거쳐 100% 공적심사를 통한 평가를 진행하고 평가항목당 산출된 결과를 토대로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를 선정했다. 후보 브랜드 가운데 모두 28개 브랜드가 서비스, 내구재, 소비재, 심사위원상으로 분류돼 시상됐다.

사무국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는 해가 거듭될수록 더욱 분명해지고 미래가치를 내다보는 스마트 컨슈머로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선정된 기업은 다변화하는 고객의 소비욕구를 잘 맞춰 수상하게 된 것 같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층 더 발전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서는 뮤지컬 싱어즈 팀 ‘가빈뮤지컬’이 축하무대를 장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