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테크놀로지(Boa Technology Inc)는 신규 BI와 브랜드 슬로건을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BI(Brand Identity)는 보아시스템(The Boa® System)의 이미지를 담아 소비자와 브랜드 파트너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사명의 첫 알파벳 글자인 ‘B’는 보아뱀 모양으로 형상화 해 대표 기술인 보아시스템을 연상시키고자 했다.

브랜드 슬로건은 성공적인 미래를 위한 조화라는 뜻의 ‘Fit to Go Further’로 설정해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한 성장 목표의지를 담았다.

변경된 BI, 슬로건은 오는 3월 중 전 세계 광고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에서는 SNS를 통해 보아의 브랜드로고와 슬로건을 공유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론칭 이벤트와 보아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국내 트레킹 여행을 추첨 지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최고영업책임자 척 메이슨은 “보아 테크놀로지의 현 모습을 담은 새로운 기업 브랜딩 및 시각적 정체성을 공유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커뮤니케이션 활로를 크게 넓힐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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