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페미닌케어 브랜드 ‘예스(Yes)’가 홈페이지 구입 회원들을 위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은품은 여성보습제 제품인 ‘워터 베이스트’ 휴대용팩이며 각 7ml씩 총 3포로 구성돼 있다. 한정수량 추가 발송으로 이뤄지며 예스 홈페이지에서 워터 베이스트 본품(50ml)을 구입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력 상품인 워터 베이스트는 시크릿존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기존 75ml 용량에서 50ml로 재출시됐다. 특히 휴대성이 간편한 패키지로 리뉴얼됐으며 제품가도 기존보다 인하돼 상품 경쟁력을 갖췄다.

화이자 제약의 연구원들이 만든 브랜드 예스는 영국 토양협회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았으며 영국 등 유럽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브랜즈홀딩스에 의해 공식 수입판매되고 있으며 식약처에서 지정한 유기농 화장품에 분류돼 있다.

예스 관계자는 “자사는 약 96%이상 식물성 유기농 성분으로 구성되고 글리세린과 파라벤 등의 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이라며 “3월 출시 예정인 여성청결제 ‘예스 클렌즈 인티메이트 워시’도 약 91% 이상의 식물성분으로 제조됐다”고 밝혔다.

한편, 예스의 워터 베이스트는 영국 국가 의료서비스 기관인 NHS에서 여성청결 및 보습 유지를 위해 사용을 지침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