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제이브랜드 제공, 에스제이브랜드 서상준 대표(오른쪽 다섯번째)와 유소년야구연맹 이상근 회장(오른쪽 네번째)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스제이브랜드(대표이사 서상준)은 가양스타디움에서 대한유소년야구연맹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유소년 야구선수 지원과 그 외 서비스 지원 부분으로 나눠 진행한다.

유소년 야구선수 지원 분야에서는 국내·외 유소년야구대회 개최, 유소년야구단 장학금 지원, 소외계층 유소년 야구선수 발굴 등을 통해 연맹에 소속된 학생들을 돕는다.

또한 서비스 지원 부분에서는 에스제이브랜드가 보유한 스트린야구업체 야구스타 게임에 대한 테스트 환경을 조성하고 향후 추진될 모바일게임 및 VR게임 등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야구스타 고객 DB를 활용한 해외 유소년야구대회, 사회인야구대회 개최 등 각종 협력을 통한 공동발전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서상준 대표는 “연맹에 소속된 학생들이 프로선수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가정 형편 등의 이유로 야구선수의 꿈을 포기해야 했던 소외계층 어린이에 대한 지원도 꾸준히 진행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유소년야구연맹 이상근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유소년 야구인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기를 기대한다”며 “유소년연맹 소속 학생들이 프로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춰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제이브랜드는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2016한국품질만족도1위,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전국야구엽합회 소속 대한유소년야구연맹은 전국 100개 야구단을 운영해 3천800여명의 유소년 선수들이 소속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