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1.21 화 19:32
상단여백
HOME 행사 축제
제 18회 구례산수유꽃축제, 18~26일 지리산온천관광단지서 열려'문화해설사와 함께하는 산수유 꽃길따라 봄 마중하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제 18회 구례산수유꽃축제가 3월 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 전라남도 구례군 산동면 지리산온천관광단지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체험행사과 전시·판매행사, 부대행사, 이벤트 등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체험행사는 산수유 꽃길 따라 봄 마중하기, 전통 민속놀이 체험, 산수유 초콜릿 만들기, 산수유 떡케익 만들기, 지리산온천 족욕체험 등이 운영된다.

특히 ‘산수유 꽃길따라 봄 마중하기’는 제1코스와 2코스로 나눠 문화관광해설사와 동행해 진행된다. 제1코스는 지리산나들이장터~구산공원~방호정~산수유사랑공원~수석공원 1.2km로 오전 10시 30분에 출발한다. 제2코스는 수석공원~반곡마을~평촌마을~지리산나들이장터 1.5km로 오후 2시에 출발한다.

참가방법은 현장 접수 및 14일까지 인터넷 사전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1코스 5천원, 2코스는 무료다.

전시·판매행사는 산수유 홍보 영상관, 농특산물 판매장터, 산수유차 무료시음회, 산수유 떡 메치기, 산수유차 달이기 등이 펼쳐진다.

부대행사로는 영‧호남 화합행사, 전국남녀궁도대회, 농업유한 체험‧탐방 등이 열릴 예정이다.

영·호남 화합행사는 구례·하동·광양의 줄다기리가 열린다.

이밖에도 스템프랠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공식 리플릿에 6개 장소에서 받을 수 있는 스템프를 5개 이상 받으면 선착순 300명에게 상품을 주는 이벤트다.

자세한 사항은 산수유꽃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정호 기자  jjh@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정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최신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금주의 행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