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코리아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클래스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노르웨이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클래스를 진행한다.

해당 수업은 플래그십스토어를 엄마들의 커뮤니티 허브로 포지셔닝 하고자 기획됐으며 강사와 참가자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소규모로 진행된다.

주제는 태교법, 임신 중 식습관, 엄마와 아이가 행복해지는 베이비마사지, 건강한 모유 수유법, 아이와 교감하는 육아법 등 6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첫 번째 수업은 오는 13일 육아전문가 임영주 박사의 ‘좋은 부모가 되는 태교법’이 진행되며 27일에는 차움 의원 푸드테라피 센터 이경미 교수의 ‘아기를 위한 최고의 태교, 올바른 식습관’ 강의가 펼쳐질 예정이다.

신청 및 문의사항은 스토케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플래그십스토어는 스토케의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하이체어 트립트랩 인그레이빙 서비스와 유모차 무료 대여 서비스, 단독 프로모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