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도드람푸드가 냉장 정육제품 ‘도드람한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한돈 도드람푸드(조합장 이영규)가 자사 냉장 정육제품인 ‘도드람한돈’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도드람한돈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은 모바일 앱을 통해 기프티콘을 주고 받는 문화에 익숙해진 현대인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소비자들은 상대방의 주소를 알아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돼지고기를 선물할 수 있게 됐다.

도드람한돈 삼겹살은 신선도 유지에 남다른 철학을 가지고 있는 도드람 시스템 아래 도축과 가공 전과정 해썹(HACCP) 인증을 받고 콜드체인시스템을 거쳐 엄선된 국내산 돼지고기다. 신선도 관리를 위해 용기 내부 공기 제거 후 산소·이산화탄소·질소를 혼합한 가스를 채워 미생물 성장을 억제하고 식품 보존성을 강화시키는 MAP(Modified Atmosphere Packaging)팩으로 진공 포장됐다.

입점 기념 및 12일 초복을 맞은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도드람한돈 삼겹살 500g을 권장소비자가격 1만3400원에서 1만900원으로 할인 판매하고 무료 배송한다.

삼겹살 구이용 외에도 목심·앞다리·뒷다리·등심·안심·등갈비 등 다양한 돼지고기 부위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순차적으로 입점시킬 예정이며, 정육 제품 판매가 안정화되면 ‘참숯에 구운 막창’, ‘참숯에 구운 곱창’, ‘본래순대국’ 등 다양한 도드람의 가공식품도 카카오톡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