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리뉴얼 출시된 환타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코카-콜라는 여름 시즌을 맞아 리뉴얼된 ‘환타’를 새롭게 출시했다.

리뉴얼된 환타는 브랜드 로고와 보틀 디자인에 변화를 준 것이 특징이다. 로고에는 생동감과 시원한 느낌을 주고자 네이비 컬러와 흰색을 사용하고 서체를 원형에서 사각으로 변경했다.

트위스트 보틀은 마지막 한 방울까지 남김없이 마시고 싶은 느낌을 짜먹는 듯한 모습을 형상화했다. 또한 한 손에 들어오는 슬림한 형태로 그립감이 좋고 하단에는 엠보싱 처리해 미끄럼을 방지했다.

제품은 오렌지, 파인애플 두 가지 향의 600ml 보틀로 구성됐다. 전국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1900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