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쇼(MEN’S SHOW 2017)가 7월21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남성소비문화 축제형 전시회 ‘맨즈쇼(MEN’S SHOW 2017)‘가 7월21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맨즈쇼는 소비주체로서의 남성을 새롭게 조명하고 실체적인 체험과 교감을 유도하는 놀이터 콘셉트의 축제형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남성 뷰티와 미용에 관한 다양한 품목전시와 피부진단 및 화장법 등 체험과 시연을 통한 자기관리의 노하우와 기법을 배워보는 행사가 마련된다.

기본적인 남성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수트, 셔츠, 구두 등 남성패션 분야와 이에 동반하는 다채로운 최신 패션액세서리 품목들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캠핑, 등산, 수상레저 등의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들과 스포츠·레저 아이템들이 소개되고 키덜트, 오토바이, 드론, 당구 등 남성들의 취미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볼거리들이 준비돼있다.

이 밖에도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의 뷰티톡, 남자들이 가볍게 참여해 볼 수 있는 게임 체험존 구성, 헬스 트레이닝 교육과 체험 및 맥주와 와인 등 주류 시음존 등을 특별 구성했다.

‘SUMMER 바캉스 특별전’에서는 여름 바캉스룩 소개와 여름의류, 선글라스, 수영복, 선크림 등 다양한 여름휴가용품과 카라반&루프탑캠핑 특별기획존 등을 구성해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여름콘셉트의 행사 분위기를 극대화할 것으로 보인다.

맨즈쇼 관계자는 “참가자들에게는 남성시장을 정조준 할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로서 기능할 것으로 보인다”며 “남성 관람객들에게 ‘맨즈쇼’가 자신만의 매력을 발견하고 생활 속에서 또 다른 즐거움과 행복의 가치를 추구해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