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신한카드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ead by(리드 바이)’를 공식적으로 선포했다.

‘Lead by’는 신한카드의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신한카드가 제시하는 생활금융의 모든 것’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고객의 생활, 경험, 가능성을 이끄는 디지털 혁신 리더로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가장 먼저, 가장 앞서 새로운 변화의 방향을 제시하고 이끈다는 신한카드의 의지를 담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조금 앞서 가는 정도가 아니라 시장의 표준이 되고 시장의 변화를 이끄는 리딩 브랜드로서의 신한카드를 강조한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카드는 8월부터 ‘Lead by’ 슬로건으로 TV광고와 인쇄, 인터넷 광고, 각종 홍보물 등을 통해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