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최근 뮤직웍스엔터테이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백지영 사단의 신인 아이돌 ‘마이틴(MYTEEN)’의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 화보가 공개됐다.

마이틴은 '슈퍼스타K6'로 얼굴을 알린 송유빈을 필두로 태빈, 천진, 신준섭, 은수, 시헌, 한슬 등 총 7명으로 이뤄진 아이돌 그룹으로 국내 데뷔와 함께 일본·홍콩 쇼케이스와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화보에서 마이틴은 인디룩 감성과 스포츠룩을 통해 자유롭고 발랄한 그들만의 이미지를 선보였다.

화보 촬영현장에서 진행한 인터뷰에서 “작년부터 전국을 다니면서 ‘팔로우 마이틴 투어’를 했는데 팬분들을 만나고 무대에 설수록 더욱 데뷔가 간절했다”며 “지난달 26일 첫 데뷔 쇼케이스를 하고나서 모든 순간이 설레고 긴장되지만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다”고 신인다운 열정 가득한 데뷔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 곡인 ‘어마어마하게’에 대해서는 “저희 데뷔앨범을 프로듀싱 해주신 PD님과의 친분으로 빅스 엔 선배님이 안무를 선물해 주셨다”며 “정말 영광스럽고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포부를 다졌다.

닮고 싶은 그룹으로는 ‘신화’를 꼽은 그들은 “오랜 우정과 실력으로 장수그룹을 유지하시는 선배님들처럼 저희 마이틴도 한 걸음씩 다가가 팬 여러분 옆에 오랫동안 있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정식으로 ‘MYTEEN GO!’데뷔 앨범 활동을 시작하게 됐는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를 비롯해 팬분들과 많이 만날 수 있도록 사인회 등 소통의 시간을 많이 가질 예정”이라며 향후 활동계획을 알렸다.

한편, 마이틴의 화보 비하인드컷과 영상은 지오아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