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텍메가쇼 2017 시즌2가 오는 24일 학여울역 세텍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국내 최대 규모 소비재 박람회 ‘세텍메가쇼 2017 시즌2’가 24일부터 27일까지 학여울역 세텍(SETEC) 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된다.

서울특별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 메가쇼가 공동 주최·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메가리빙쇼, 메가푸드쇼, 메가뷰티풀쇼 3가지 테마로 구성돼 있으며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는 중소기업들의 내수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대형 유통사와 1:1 구매상회’가 국내 최대 규모로 동시 개최되며 약 60개 대형 유통사의 MD 100여명을 초청했다.

또한 시즌2부터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을 운영해 참가 기업과 바이어가 사전에 서로의 정보를 확인하고 세텍메가쇼 현장에서 소싱을 위한 미팅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세텍메가쇼 관계자는 “많은 중소기업들이 대형 유통망에 진출하고 싶어도 접점이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대형 유통사 1:1 구매 상담회를 통해 MD와의 연결고리를 만들고 입점까지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입장료는 5000원이다. 단,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쇼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