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이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 수 200만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태광그룹 금융 계열사인 흥국생명은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 200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0일까지 설문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을 통해 총 200여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식 블로그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2015년 1월에 오픈한 흥국생명 블로그는 ‘Life is art’라는 콘셉으로 운영되고 있다.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삶을 풍요롭게 누릴 수 있는 소식들을 다룬다.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아트데이-씨네마토크’는 이동진 평론가와 영화 패널, 고객들이 함께 하는 참여형 행사다. 이 밖에도 각종 상식과 문화소식, 금융과 재테크 정보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소식들을 선별해 전달하면서 현재까지 총 700여개의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블로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라며 “고객들이 더욱 관심을 갖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문화, 생활, 건강 정보 등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