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스가 여름 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마지막 여름시즌을 맞이해 스페셜 이벤트 ‘1% 부족할 때 사랑으로 채우세요’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보양식을 챙겨먹고 여름 휴가도 다녀왔지만 채워지지 않는 무언가가 있다면 사랑으로 채워보세요’라는 취지로 결혼을 희망하는 남성과 여성들의 신청을 받는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013년부터 12월마다 개최되는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초대권, 소규모 프라이빗 정기 파티 초대권, 영화무료 관람권 그리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들이 제공된다.

또한 특별상품으로 이벤트를 신청하는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무료 맞선권을 증정하고 이상형의 배우자를 만나 행복한 가을을 함께할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만 24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 진행 중인 이벤트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기간은 8월 27일까지며, 당첨자에게는 8월 28일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들은 신원인증을 거친 후 경품이 지급된다.

한편, 퍼플스 결혼정보업체는 창립 17주년을 맞이해 이전보다 다양하게 미혼남녀를 위한 다양한 파티와 이벤트, 무료초청 공연 등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결혼적령기의 남녀를 위한 청담동의 맛집, 패션, 문화 소식 등을 전달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20~30대 남녀들에게 연애, 데이트 관련 정보와 결혼정보업체 이슈를 소개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