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제품 '모델아이티'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키성장 건강식품 브랜드 키야는 자사 키야골드의 후속 모델인 ‘모델아이티’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3개월분 38만5000원에서 할인해 29만8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해 하면 된다.

모델아이티는 식약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키성장영양제 제품이다. 모델아이에 함유된 천연 성장호르몬 분비 촉진 성분 백질려 추출물은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할 뿐만 아니라, 혈액 내의 성장호르몬 농도를 높여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백질려 추출물은 성장 촉진에 효능을 보이며 지난 2008년에 특허성분(특허10-0848213)으로 등록됐다. 제품 발명 내용에서는 동물실험에서 백질려 추출물 1㎎/㎏의 농도로 정맥 투여하는 경우, 혈액내 성장호르몬 농도가 최대치를 나타냈으며 생리식염수만을 투여한 대조군에 비해 성장호르몬 농도가 3배 이상 증가하는 결과를 확인했다.

이러한 성장효과 외에도 모델아이에는 성장기에 필요한 성분인 칼슘, 비타민D,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C 등의 필수 영양소와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작약, 당귀, 우슬, 두충, 가시오갈피 등의 한약 원료를 선별해 만든 식물복합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특히 두충은 근육과 골격을 강화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우슬은 뼈나 관절 강화에 좋고 당귀는 몸의 물질대사 및 내분비 기능,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준다.

모델아이티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고가에 판매되는 키성장 관련 제품들에 가격적으로 부담을 가지고 구매를 망설였던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모델아이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