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 중심 올댓쇼핑 사이트 구축
상태바
신한카드, 고객 중심 올댓쇼핑 사이트 구축
  • 이아름 기자
  • 승인 2017.08.2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 이아름 기자] 신한카드는 고객의 다변화된 니즈 및 고객 혜택 강화, 이용 편의성 개선에 중점을 두고 고객 중심의 고도화된 올댓쇼핑 사이트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먼저, 올댓쇼핑 사이트는 고객 맞춤형 상품추천 기능이 강화됐다. 로그인 시에는 최근 구매 카테고리내 구매 많은 상품 위주로 추천하고, 비로그인 시에는 카테고리별 인기상품 위주로 화면에 보여진다. 포인트별 맞춤상품 매칭서비스 기능 등도 탑재됐다.

또한 멤버십 리워드 제도를 도입해 구매 등급별 상품 할인쿠폰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특가 이벤트 등의 기존 프로모션 이외에 N번째 구매·방문자, 사다리타기, 카드뒤집기 등의 신규 프로모션을 개발함으로써 리워드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도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을 제고시키고자 올댓 여행·공연 예매 지원을 위한 모바일 채널을 별도로 구축하고, 최신 트렌드에 부합한 UI/UX 업그레이드, 검색 엔진 기능 및 올댓쇼핑 앱 성능을 개선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올댓쇼핑 서비스 고도화 작업을 통해 올댓서비스를 찾는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신한카드는 ‘디지털 퍼스트’ 전략을 선제적으로 추진함으로써, 고객의 가치 있는 소비 실현을 지속 도모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홈페이지 및 올댓쇼핑 앱을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