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소녀시대 윤아가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H:CONNECT)와 함께 ‘SHE IS ON-AIR’ 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2017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영화, 드라마 촬영 장소로 보이는 세트 속에서 윤아는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이중적 매력을 부각시키는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가을 패션을 제안했다. 화보 속 윤아는 포멀함이 돋보이는 롱 셔츠 원피스에 니트 뷔스티에를 매치한 룩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여성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는 레이스 스커트에 루즈핏 티셔츠를 코디하거나, 가을 시즌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롱 카디건에 메쉬 원피스를 매치하는 패션 센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 윤아는 보머 점퍼에 체크 플리츠 스커트로 걸크러쉬 매력을 강조하고, 데님 재킷과 부츠컷 팬츠 코디에는 플로럴 블라우스로 여성미를 더해 감각적인 가을룩을 완성했다.

에이치커넥트 관계자는 “올해 브랜드의 뮤즈로서 다시 함께 호흡할 윤아의 청순하고 우아한 모습과 함께 그녀의 커리어 속에서 멋지고 당당한 여성의 이중적인 매력을 부각시켜 소비자에게 프로패셔널 한 윤아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브랜드 뮤즈로서의 롤 모델링을 유도하는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윤아의 2017 가을 화보 속 아이템은 에이치커넥트(H:CONNECT) 전국 100여 개 매장과 온라인 샵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