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8 목 16:45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프리드라이프 '크루즈 가상여행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프리드라이프가 크루즈 가상여행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G밸리 박미지 기자] 지난 27일 ㈜프리드라이프(회장 박헌준)의 여행전문 자회사 프리드투어가 크루즈 여행을 직접 체험해보는 '크루즈 가상여행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프리드라이프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100여 명 이상의 인파가 몰렸다. 행사장은 크루즈의 다양한 선내시설 및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대형 사진으로 크루즈 시설과 유사하게 꾸며져 현장감을 더했다.

또한 크루즈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선상 댄스파티를 재연했으며, 영상을 통해 크루즈의 내부시설을 360도로 관찰이 가능한 'VR영상 체험존'을 마련했다.

이 날 행사에 참가한 한 참석자는 "마치 크루즈 선박에 탑승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생동감 넘치는 가상체험을 즐길 수 있었으며 고객이 직접 여행 프로그램을 체험해보는 참여형 프로그램이 인상 깊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프리드투어 관계자는 "크루즈 여행에 대해 어렵게 생각하는 고객들을 위해 크루즈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참여형 행사를 기획하게 됐으며, 향후에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여행 설명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드투어는 고객최우선주의 원칙 아래 여행하기 가장 좋은 지역, 가장 좋은 시기, 가장 좋은 선박만을 엄선해 최고의 크루즈 여행을 선보인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박미지 기자  pmj@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