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쿨코리아가 국내 매장 수 250개 돌파 기념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브이쿨코리아(대표 김일환)는 지난 8월 브이쿨 부산대점을 오픈, 국내 매장 수 250개 돌파 기념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과 10월 두 달에 걸쳐 전국 250개 대리점을 통해 동일하게 진행된다. 브이쿨의 대표 제품인 ‘VK 필름’ 전면 시공 시 차종 별 최대 45만원에 달하는 고성능 NH 필름 측후면 무상 시공 서비스와 함께 카 케어 10종 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급 K 필름 풀 시공 시 카케어 10종 세트를 증정하며 고성능 NH 필름 풀 시공 시 브이쿨 로고가 들어간 슈퍼카 모형의 핸드폰 보조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9월 한 달 시공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브이쿨의 뮤즈인 배우 이상윤과 함께하는 슈퍼레이스 파이널 초대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기간 내 열 차단 필름 시공이 필요한 차량 신청 시 심사를 거쳐 최대 300만원 상당의 고성능 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이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250호점은 2011년 국내 론칭 이후 6년만에 달성한 것으로 자체적으로 목표한 최대 출점 수라는 것에 큰 의미가 있으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인기 상품 위주로 사은 혜택을 구성했다”며 “향후 매장 수에 연연하지 않고 서비스 품질 향상에 더욱 집중할 계획으로 특히 수입차 고객 비중이 85%를 차지함에 따라 국산차 고객 확대를 위한 서비스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브이쿨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브이쿨은 고도의 태양광 응용 기술로 운전자에게 유해한 자외선과 열적외선은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시야에 필요한 가시광선만 선택적으로 투과해 쾌적하고 안전하고 드라이빙을 지원하고자 제작된 틴팅 브랜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