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한미약품은 오늘(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2017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위한 서류접수를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연구센터(신약 R&D) ▲평택 바이오플랜트(연구·품질·생산·건축기술) ▲팔탄 글로벌플랜트(연구·품질·관리·생산) ▲본사(M.D.·글로벌·개발·임상) ▲국내사업부(국내영업) ▲북경한미(개발·생산·임상) ▲제이브이엠(연구개발) 등 18개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에정자다. 의·약사 면허 소지자와 외국어 능력 우수자, 지원 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 전문역량을 갖춘 경력자는 전 분야에 걸쳐 우대한다.

또 국내사업부(국내영업) 부문은 전공과 무관, 열정과 패기로 규범을 준수하면서 창조적 영업을 주도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춘 인재라면 누구나 도전 가능하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 후 인적성검사를 거쳐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국내사업부(국내영업)는 지역 지원자들의 편의를 위해 서류전형 통과 이후 진행되는 1차 실무면접을 전국 5개 주요 도시(서울·대전·대구·부산·광주)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각 모집 단위별 상세 요강 등은 한미약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미약품은 제약산업 전반 및 한미약품에 대한 취업 준비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지난달부터 서울 송파구 본사 및 지방 거점 대학을 포함한 전국 20여개 학교에서 채용설명회를 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