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는 9월 한 달간 롭스 전 매장에서 ‘파워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메디큐브는 9월 한 달간 헬스 앤 뷰티 스토어 롭스 전 매장에서 ‘파워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롭스에 입점된 전 제품을 20~40% 할인 판매하며 적용 품목은 문제성 피부를 위한 ‘레드라인’을 비롯해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시켜주는 ‘그린라인’, 건강한 두피와 모발관리를 위한 탈모 방지 의약외품 ‘블랙라인’, 안전하고 건강한 구강케어를 위한 ‘화이트라인’, 모공 및 각질 관리를 위한 ‘제로라인’ 등이다.

또한 메디큐브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레드 이레이징 크림’ 파워팩 기획세트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레드 이레이징 크림’ 세트는 피부 장벽 강화 크림 ‘레드 이레이징 크림’,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3 Step 마스크 ‘센텔라스카 마스크’ 등 정품 2종과 민감성 피부를 위해 제조된 ‘레드 폼 클렌저’와 ‘레드 바디바’ 샘플로 구성됐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9월 한 달간 믿고 구매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해당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며 “‘레드 이레이징 크림’ 파워팩 기획세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디큐브를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메디큐브 공식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