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경남제약은 자사 공식 국문, 영문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의 콘셉트는 ‘고객과 소통하는 홈페이지’로 메뉴에 별도 모션으로 메뉴별 이동을 간소화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반응형 홈페이지로 PC와 모바일, 테블릿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웹을 구현했다. 특히 경남제약의 대표 브랜드인 레모나의 노란 컬러를 시각적으로 배치해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살리고 트렌디함을 표현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쉽고 편하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는 홈페이지 구현을 목표로 했다”며 “특히 제품정보에 중점을 두었는데 브랜드 제품은 스토리 중심으로, 그외 제품들은 효능효과로 카테고리를 나눠 증상에 맞춰 제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편의성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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