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주)한화는 9월 둘째 주부터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화약, 방산, 무역, 기계 전 부문에 대한 채용이 진행되며 방산, 기계 부문은 9월 4일부터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을 통해 먼저 서류접수를 시작했다. 화약, 무역 부문은 9월 넷째 주부터 순차적으로 서류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주)한화는 4차 산업혁명 등 급변하는 산업 환경에 걸맞게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학습형 인재를 중점적으로 채용하고자 한다.

특히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고민하며 변화를 실천하는 인재, 트렌드에 발맞춰 끊임없이 본인의 직무 전문성을 강화하는 인재, 상호 비전을 공유하며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실천하는 글로벌 인재 등에게 높은 점수를 부여할 예정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9월부터 10월 초까지 각 부문별로 서류접수를 마감한 이후에는 서류합격자에 한해 인적성 시험 없이 바로 직무 관련 심층 면접을 진행한다. 최종발표는 12월에 발표된다.

하반기 채용 일정에 맞춰 9월중에는 전국 주요 대학에서 진행하는 채용 박람회도 참가한다. 이를 통해 지원자들에게 직무 소개 및 요구 역량, (주)한화의 우수 조직문화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며 평소 지원자들이 궁금해 하는 사항들을 상세하게 답변해주고자 한다. 자세한 일정은 한화인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1:1 문의하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한화 인재개발팀 나진 팀장은 “(주)한화는 한화그룹의 모기업으로서 활력과 에너지가 넘치는 회사”라며 “지원 직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인재를 선호하고, 조직 구성원과 활발한 소통을 즐기는 인간미 넘치는 지원자를 환영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