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LG전자가 옥션과 함께 ‘LG그램 가을 신학기 필수템’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LG전자가 오픈마켓 옥션과 함께 지난 4일을 시작으로 오는 17일까지 ‘LG그램 가을 신학기 필수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옥션을 통해 ‘LG 그램’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5%쿠폰과 12기가 메모리 업그레이드를 무상으로 진행(그램한정) 해주는 행사로, 신학기를 맞아 새로 노트북을 구입하려는 학생과 예비 직장인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해당 모델인 ‘LG그램 2017년형’은 최대 15.6인치의 크기와 최경량 830g의 노트북이다.

해당 제품은 60Wh의 대용량 신소재 탄소 나노 튜브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한번 충전으로 최대 24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 간편한 업그레이드의 DDR4 듀얼 슬롯 메모리와 7세대 인텔 코어 i7프로세서, 풀HD해상도의 광시야각 IPS패널로 모니터를 보는 각도에 따른 편차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매장 지급 사은품으로 그램 전용 파우치·키스킨·무선 마우스 또는 유선 마우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해당 모델과 노트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LG전자 홈페이지와 옥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대학생이나 젊은 직장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한글·엑셀·ppt,·사진편집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이벤트인 ‘LG그램 가을아카데미 페스티벌’과 연계로 진행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