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LG전자는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LG전자는 오는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흡입력, 무선, 듀얼 배터리 등 ‘코드제로 A9’의 인기 비결을 활용해 우수한 아이디어를 올리는 고객 50명을 대상으로 ‘코드제로 A9’을 증정한다.

LG전자는 고객들이 ‘코드제로A9’을 재미있게 표현할 수 있는 실험, 일상생활 속에서의 다양한 상황 연출 등을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독창성, 실현가능성 등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하며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코드제로 A9’은 비행기의 제트엔진보다도 16배 더 빠르게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을 탑재해 무선청소기의 흡입력을 대폭 끌어 올렸으며 자체 개발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는 분당 최대 11만5000번 회전한다.

LG전자 박내원 한국HA마케팅FD담당은 “‘코드제로 A9’을 통해 무선청소기 시장 지배력을 확대하는 동시에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별도의 영상으로 제작돼 ‘코드제로 A9’을 소개하는 용도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