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신규 광고 '집에서' 편 캡쳐본(오비맥주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오비맥주는 8일 신개념 프리미엄 캔 칵테일 ‘믹스테일 아이스(MixxTail ICE)’의 신규 광고 2편을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집에서’, ‘피크닉에서’라는 제목으로 방영되는 광고들은 믹스테일 아이스가 혼술, 홈술, 피크닉, 캠핑 등 요즘 젊은 층의 음주 스타일을 반영한 칵테일이라는 점에 착안했다.

특히 칵테일을 가볍게 마실 때 나는 소리인 ‘홀짝홀짝’과 홀수와 짝수를 의미하는 ‘홀짝홀짝’의 발음이 같은 점을 활용해 나홀로, 또는 다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믹스테일 아이스의 특징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집에서 편은 주인공이 믹스테일 아이스 캔을 따자 집안 분위기가 부드럽게 바뀌고 홀짝 홀짝 혼자 술을 즐기던 주인공이 TV안의 출연자들, 반려견과 함께 홀짝을 맞춰가며 경쾌하게 자신만의 시간을 즐긴다는 내용이다.

피크닉에서 편은 친구들과 함께 한강 둔치에 모여 홀수 짝수 인원 수에 맞춰 믹스테일 아이스를 마시는 장면을 리듬감 있게 보여준다. 야외에서도 믹스테일 아이스만 있다면 손쉽게 피크닉의 흥겨움을 배가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중독성 있는 음악과 함께 유쾌하게 담았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캔 칵테일 믹스테일 아이스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광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재미있는 후속 광고와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영상을 포함해 프리미엄 칵테일 믹스테일에 대한 다양한 소식들은 유튜브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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